Saturday, August 6, 2016

Live_trading_room 외환 신호






+

라이브 교실 시계 강사 무역 라이브는 어떤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지식과 경험이 수행하는 사람들을 볼 수있다. 그들은 자세히 알아. 그들은 행동 할 때 반응하는시기를 알고있다. 거래에서는 라이브 교실 DailyFX에 PLUS 매우 유용하게하는 어떤 다른에요 없습니다. 여러 온라인 세션은 강사에서 직접 다양한 거래 항목을 배우고 실시간으로 우리 상인에게 직접 질문을 할 수 있도록, 라이브 교실에서 매일 개최됩니다. 라이브 교실 하이라이트 : 매일 시계 외환 강사 라이브 거래를 실시간으로 새로운 전략과 거래 기술을 알아보기 여러 라이브 무역 세션 우리는 당신이 라이브 교실 세션을 사랑겠다 생각하여 질문을한다. 그것은 DailyFX PLUS에서 가장 인기있는 교육 구성 요소에요. 라이브 무역 세션 및 이벤트의 웹 세미나 일정을 참조하십시오. 지금은 10 년 이상 외환, 상품 및 지수 거래 봤는데 트레이딩 룸, 외환 트레이딩 룸을 살고있다. 몇 년 전 나는 내 전문 지식을 전달하기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발견, 나의 추종자가 최선의 거래 결과를 얻었다을 위해 : 매일 라이브 거래 룸 세션을. 내가 처음 일일 거래 룸 세션을 시작했을 때, 나는 아직도 큰 외환 회사에서 상인으로 일하고 있었다. 오늘, 내 외환 거래 클럽, 블라디미르의 외환 신호의 멘토링의 일환으로, 나는 내 개인 거래 방에 앉아있다. 하루에 두 번, 영국과 미국의 무역 세션의 첫 번째 30 ~ 60 분, 나는 회원들에게 내 온라인 라이브 트레이딩 룸을 엽니 다. 당신은 회원이 될 때, 당신은 시장을 분석하고 실시간으로 무역 설정 찾고 너무 저를 가입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 잠재적 인 움직임을 찾기 위해 다양한 통화 쌍, 상품 및 인덱스를 통해 이동합니다. 당신을 위해 무역 신호 1. 놀라운 소스 : 우리가 이익의 주사위 수백 마무리 몇 주 그래서, 라이브 트레이딩 룸은 세 가지 중요한 목적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최근 1000 주사위와 일주일했다. 실시간 라이브 시장 상황에 내 거래 방법과 전문 지식을 학습합니다. 더 이상 길고 지루한 PDF 문서 나 동영상을 보여주는 데모이 실제 거래 3. 나는 매일 내 추종자를 충족 할 수 흥분 개인 터치입니다 계정이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시장을 통해 도보로, 저 (거의) 매일 함께 앉아있는 기회입니다. 라이브 거래 방에 주어진 거래 이후 라이브 트레이딩 룸 (LTR) 계정 내가 회원을위한 거래의 중요한 소스로 라이브 거래 방을 참조 자체가 수익성이 높은 증명했다. 그러나, 실제 거래시 나는 신호의 큰 숫자를 발행 할 수있다, 난 그냥 인간을 해요 때문에 또한 거래로하면서이를 실행하는 동안, 나는 많은 신호를 방송하는 데 필요한 시간과 관심을 할애 할 수 없습니다 해요 방송 및 무역 자신의 모든 다른 신호 그래서, 내 충성스러운 추종자 중 하나는 모든 회원들에게 신호를 방송하는 자원 봉사. 그는 또한 모니터링하고 배울 수있는 별도의 계정에 신호를 거래한다, PLUS 무역 패널 상인은 회원의 공유 실제 계정에서 실행됩니다, 라이브 거래 방에서 거래되는 결정합니다. 외환 신호 멘토링 2011 모든 권리는이 방은 무료로 등록 할, 모든 구성원이 트레이딩 룸의 규칙을 존중하는만큼 무료로 남아있을 것이다 : 그것은하지 않는 한, 시장에 다른 회원에 거래 조언이나 무역 권장 사항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구체적으로 요구된다. 팀 상인과 시간을 존중, 그들은 거래 방에있을 지급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대답 질문에 도움이되는 회원들과 토론과 논쟁하지 여기에 있습니다. 거래 방에 학대 또는 모욕 멤버하지 마십시오. 광고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더 이상 방에서 금지하지 것이다 이러한 규칙을 어기면이 환상적인 자원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등록 등록은 간단합니다. 다만 당신의 이름,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지정합니다. 작업이 완료했습니다되면 우리는 당신에게 확인을 보내드립니다. 주의 : 무역 금융 손실의 가능성을 포함한다. 만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거래 계좌에있는 돈을 모두 잃을 수 있습니다 컨트롤 외부 요인에 대한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당신은 잃을 준비가되어 있음을 돈으로 거래. 많은 외환 브로커는 거래 자본을 초과​​하는 손실에 대해 당신이 책임을 개최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계정에서보다 더 많은 돈을 잃고 서있다. ForexSignals는 우리의 무역 신호의 결과로 발생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하지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여 당신은 우리가 금융 자문을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계정에 우리의 거래를 복사 할 수있는 결정을 내릴 것을 인정합니다. 우리는 당신과 거래 비용의 수준 또는 각 무역 복용하는 위험 수준에 대한 지식이 없습니다. 당신은 우리가 본 웹 사이트의 외환 관련 제품에 우리의 신호의 결과 나 권고를 만들어 분실 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자신의 재정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빠른 링크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