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6,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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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Forecasts 가까이 목표 또는 1.50 이상이 주 매수 포지션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GoForecasts는 거래에 대한 당신의 가장 좋은 시간에 즉각적인 시장 주문을 제공하는 특별한 서비스입니다. 카테고리 : 외환는 모든 신호를 Brexit의 항목 번호를 하나의 예측 오전 8시 21분이 곧 Brexit 주에 EURUSD위한 새로운 무역 전략에 2016년 6월 21일에 GoForecasts에 의해 배치하는 우리와 함께 세션에서 밤 전시회 동안 일어나하지 마십시오 전 세계 무역 시장의 움직임. 주로 우리는 파운드 사이의 압력이 또한 유로 목요일의 투표에 의해 높은 불안정성으로 고통 것입니다 볼 수 있습니다. 연준의 높은 금리에 대한 마지막 희망을 무너 있지만, 미국 달러는 강한 남아 있고 한 지점에서 주로 잉글랜드는 유럽 연합 (EU)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의심에서 유로와 전투를 승리했다. 시장의 움직임은 이번 주에 주로 심판의의 회전에 대한 사회 학적 분석을 따를 것을 명심하세요. 카테고리 : FOMC 금리 결정 주 동안 오후 2시 19분 EURUSD 거래 전략에 2016년 6월 19일에 세계-신호에 의해 배치하는 외환 예보, 신호 날 6 월 15 18:00 그리니치 표준시 6 월 및 아마 가장 중요한 날짜와 시간은 여름. 이 때 연준의 금리 결정을 기대하고있다. 거래의 첫 번째 시간 내에 400 개 이상의 주사위를 이동할 수있는 상황 EURUSD에 따라 달라집니다로 세계의 신호는 높은 휘발성 시장을 기대하고있다. FOMC 금리 결정을 앞두고 달러 회복은 미국 non-farm 급여에 의한 손실의 일부는 지난 주에보고한다. 회복까지 계속 될 수있다. 오후 3시 6분에서 2016년 6월 12일에 세계-신호에 의해 배치 예측 0.1 m / m의 -0.5 y / y 높은 영국 제조 업체에 의해 생산 된 상품의 가격 변동을 측정하는 월간 조사. 그들은 처음 출고 때 일반적으로 상품의 가격을 일치하기 때문에 그림은 공장 게이트 가격으로 알려져있다. 제조 증가 가격은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소매 가격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높은 출력 가격은 그들의 상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더 높은 보험료를 충전 제조 업체에 의해 발생하는 것이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소비 시장 동향은 데이터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출력 PPI와 함께 고려되어야한다. 국가 : 중요도 : 낮음 이전 : 0.1 m / m의 -0.7 y / y 높은 예보 : 영국 제조 업체에 의해 생산 된 상품의 가격 변동을 측정 0.1 m / m의 -0.5 y / y 높은이 매월 조사. 그들은 처음 출고 때 일반적으로 상품의 가격을 일치하기 때문에 그림은 공장 게이트 가격으로 알려져있다. 제조 증가 가격은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높은 소매 가격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높은 출력 가격은 그들의 상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더 높은 보험료를 충전 제조 업체에 의해 발생하는 것이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소비 시장 동향은 데이터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출력 PPI와 함께 고려되어야한다. 실제 2.6 m / m의 -3.9 y / y 높은 0.9 m / m의 -0.7 y / y 높은 영국 제조 업체에 의해 발생으로 입력 가격에 변화를 측정하는 월간 설문 조사를 예측. 입력 가격은 사용되는 재료 플러스 사업을 실행하는 운영 비용의 비용을 포함한다. 인덱스는 높은 입력 비용이 예상 이상 소매 가격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생산자로부터 전달되도록 주어진 팽창의 척도로서 사용될 수있다. 헤드 라인은 전 분기 및 전년 대비 생산자 물가 지수 (입력)의 비율의 변화이다. 국가 : 중요도 : 보통 이전 : 2.6 m / m -3.9 y / y 높은 예보 : 0.9 m / m의 -0.7 y / y 높은 영국 제조 업체에 의해 발생으로 입력 가격에 변화를 측정하는 월간 조사. 입력 가격은 사용되는 재료 플러스 사업을 실행하는 운영 비용의 비용을 포함한다. 인덱스는 높은 입력 비용이 예상 이상 소매 가격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생산자로부터 전달되도록 주어진 팽창의 척도로서 사용될 수있다. 헤드 라인은 전 분기 및 전년 대비 생산자 물가 지수 (입력)의 비율의 변화이다. 실제 0.3 m / m 1.4 Y / Y는 상품과 서비스 영국의 가계 소비에 대한 구입의 가격이 0.2 m / m 1.4 Y / 소매 물가 지수 측정의 변화를 예측. RPI는 음식, 담배, 가정 용품 및 서비스, 교통 요금, 자동차 운전 비용, 의류, 레저 상품 및 서비스를 포함한 소매 제품의 큰 샘플을합니다. 인덱스의 증가는 감소가 전체에 가격이 (디플레이션) 떨어진 음을 의미합니다 가격은 평균 (인플레이션)에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헤드 라인 지수는 전 분기 및 전년 인덱스의 비율의 변화이다. RPI 데이터도 사용된다. 국가 : 중요도 : 이전 매체 : 0.3 m / m 1.4 Y / y를 예보 : 0.2 m /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 m 1.4 Y / Y 소비자 가격 지수를 측정 변화가 영국의 가계 소비에 대한 샀다. RPI는 음식, 담배, 가정 용품 및 서비스, 교통 요금, 자동차 운전 비용, 의류, 레저 상품 및 서비스를 포함한 소매 제품의 큰 샘플을합니다. 인덱스의 증가는 감소가 전체에 가격이 (디플레이션) 떨어진 음을 의미합니다 가격은 평균 (인플레이션)에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헤드 라인 지수는 전 분기 및 전년 인덱스의 비율의 변화이다. RPI 데이터는 상태 혜택과 연금의 연동에 사용됩니다. 휘발성 식품, 에너지, 알코올 및 담배 항목 제외 소비자가 구매 한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 변화. 전체 CPI는 중앙 은행의 의무 인플레이션 목표이기 때문에 코어 데이터는 다른 나라에 가벼운 충격 상대가 있습니다. 국가 : 중요도 : 보통 이전 : 1.2 Y / y를 예보 : 휘발성 음식, 에너지, 알코올, 담배 항목을 제외하고, 소비자가 구매 한 상품과 서비스의 가격이 1.3 Y / y를 변경합니다. 전체 CPI는 중앙 은행의 의무 인플레이션 목표이기 때문에 코어 데이터는 다른 나라에 가벼운 충격 상대가 있습니다. 실제 0.2 m / m 0.3 Y / y는 0.2 m / m 0.4 Y를 예측 / y를 음식과 가스를 포함한 소매 상품과 서비스, 가격의 변화를 측정합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는 영국에 대한 인플레이션의 주요 측정 및 금리 결정을 내릴 영국 은행에 의해 사용된다. 보고서는 상품과 전형적인 영국의 가구 구매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바구니의 가격 변화를 추적합니다. 인덱스의 증가는 기본적인 소비자 상품의 동일한 세트를 구매할 스털링 걸리는 것을 나타낸다. 국가 : 중요도 : 이전 높음 : 0.2 m / m 0.3 Y / Y 예보 : 0.2 m / m 0.4 y를 / y는 음식과 가스를 포함한 소매 상품과 서비스, 가격의 변화를 측정합니다. 소비자 물가 지수는 영국에 대한 인플레이션의 주요 측정 및 금리 결정을 내릴 영국 은행에 의해 사용된다. 보고서는 상품과 전형적인 영국의 가구 구매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바구니의 가격 변화를 추적합니다. 인덱스의 증가는 기본적인 소비자 상품의 동일한 세트를 구매할 스털링 걸리는 것을 나타낸다. 유럽​​ 경제 연구 센터 (ZEW)는 경제 상황에 대한 중기 전망을하기 위해 매달 유럽 전역에 걸쳐 금융 전문가를 쿼리합니다. 경제 심리의 유로존 ZEW 표시는 전체 유로존에 대한 미래의 경제적 기대를 평가한다. 그 결과 긍정적 인 응답의 개수를 뺀 부정적인 응답의 수로 나타내었다. 높은 제목의 그림은 유럽 지역 경제에 대한 긍정적 인 기대를 나타냅니다. 제목 번호에 기술 참고. 설문 조사의 결과는 항상 차이로 제공됩니다. 국가 : 중요도 : 보통 이전 : 20.2 예측 : 12.3 유럽 경제 연구소 (ZEW)의 센터는 경제 상황에 대한 중기 전망을하기 위해 매달 유럽 전역에 걸쳐 금융 전문가를 쿼리합니다. 경제 심리의 유로존 ZEW 표시는 전체 유로존에 대한 미래의 경제적 기대를 평가한다. 그 결과 긍정적 인 응답의 개수를 뺀 부정적인 응답의 수로 나타내었다. 높은 제목의 그림은 유럽 지역 경제에 대한 긍정적 인 기대를 나타냅니다. 제목 번호에 기술 참고. 설문 조사의 결과는 항상 그 전문가가 낙관적 사람들은 비관적의 차이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분석가의 25 % 개선, 35 %가 하락을 기대 기대, 40 %는 변화가, 제목의 그림은 -10없는 기대합니다. 독일 기업, 유럽 경제 연구 센터 (ZEW)는 독일의 경제 상황에 대해 중기 예측을하기 위해 매달 유럽 전역에 걸쳐 금융 전문가를 쿼리합니다. 그들은 현재의 상황을 평가하고 경제의 미래 방향을 예측하는 전문가를 부탁드립니다. 설문 조사의 모든 구성 요소의 반응은 긍정, 부정, 또는 변경 제한됩니다. 이 간단한 구조는 설문 조사가 이해하고 해석 할 빠른 처리 시간 측면에서 효율적뿐만 아니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경제 심리 지표는 달리. 국가 : 중요도 : 보통 이전 : 54.5 예보 : 51.8 독일 사무소는 유럽 경제 연구 센터 (ZEW)는 독일의 경제 상황에 대해 중기 예측을하기 위해 매달 유럽 전역에 걸쳐 금융 전문가를 쿼리합니다. 그들은 현재의 상황을 평가하고 경제의 미래 방향을 예측하는 전문가를 부탁드립니다. 설문 조사의 모든 구성 요소의 반응은 긍정, 부정, 또는 변경 제한됩니다. 이 간단한 구조는 설문 조사가 이해하고 해석 할 빠른 처리 시간 측면에서 효율적뿐만 아니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경제의 향후 방향에 보이는 경제 심리 지표는 달리, 현재 상황 표시기는 독일 경제의 현재 건강 관련 설문 조사의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현재의 상황이 악화하거나, 변경, 개량되었는지 여부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이 긍정적 응답 수를 뺀 부정적인 응답의 수로 나타내었다. 높은 제목의 그림은 강한 경제와 더 나은 비즈니스 환경을 나타낸다. 제목 번호에 기술 참고. 설문 조사의 결과는 항상 그 전문가가 낙관적 사람들은 비관적의 차이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분석가의 25 % 개선, 35 %가 하락을 기대 기대, 40 %는 변화가, 제목의 그림은 -10없는 기대합니다. 독일 기업, 유럽 경제 연구 센터 (ZEW)는 독일의 경제 상황에 대해 중기 예측을하기 위해 매달 유럽 전역에 걸쳐 금융 전문가를 쿼리합니다. 그들은 현재의 상황을 평가하고 경제의 미래 방향을 예측하는 전문가를 부탁드립니다. 설문 조사의 모든 구성 요소의 반응은 긍정, 부정, 또는 변경 제한됩니다. 이 간단한 구조는 설문 조사가 이해하고 해석 할 빠른 처리 시간 측면에서 효율적뿐만 아니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성적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국가 : 중요도 : 높음 이전 : 19.2 예보 : 8.2 독일 사무소는 유럽 경제 연구 센터 (ZEW)는 독일의 경제 상황에 대해 중기 예측을하기 위해 매달 유럽 전역에 걸쳐 금융 전문가를 쿼리합니다. 그들은 현재의 상황을 평가하고 경제의 미래 방향을 예측하는 전문가를 부탁드립니다. 설문 조사의 모든 구성 요소의 반응은 긍정, 부정, 또는 변경 제한됩니다. 이 간단한 구조는 설문 조사가 이해하고 해석 할 빠른 처리 시간 측면에서 효율적뿐만 아니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향후 6 개월 동안 인플레이션, 금리, 환율과 주식 시장의 방향의 질적 평가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따라서 표시등이 독일 경제에 대한 중기 전망을 제공합니다. 제목 번호에 기술 참고. 설문 조사의 결과는 항상 그 전문가가 낙관적 사람들은 비관적의 차이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분석가의 25 % 개선, 35 %가 하락을 기대 기대, 40 %는 변화가, 제목의 그림은 -10없는 기대합니다. 실제 1164K -0.3 m는 / m 예측 1170K 0.5 m는 / m는 미국에 내장 된 새로운 주택의 수의 변화를 게이지. 주택 착공은 주택 시장의 초기 지표 중 하나, 적시성 만 후행 빌딩 허가입니다. 높은 지출이 건설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되기 때문에 주택의 증가는 투자와 사업 낙관론의 증가를 의미 시작합니다. 신규 주택 구매는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투자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주택, 그림 시작 소비자 활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소비자와 기업 심리, 일반적으로 부동산에 이러한 연결을 감안할 때. 국가 : 중요도 : 이전 매체 : 1164K -0.3 m / m 예보 : 1170K 0.5 m는 / m는 미국에 내장 된 새로운 주택의 수의 변화를 게이지. 주택 착공은 주택 시장의 초기 지표 중 하나, 적시성 만 후행 빌딩 허가입니다. 높은 지출이 건설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데 필요한되기 때문에 주택의 증가는 투자와 사업 낙관론의 증가를 의미 시작합니다. 신규 주택 구매는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투자를 필요로하기 때문에 마지막으로, 주택, 그림 시작 소비자 활동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소비자와 기업의 심리에 이러한 연결을 감안할 때, 부동산은 일반적으로 경제 발전을 이끌고 있습니다. 새로운 주택 건설의 급격한 하락은 경기 침체의 경고 신호입니다. 반대로, 주택 착공 반등은 경기 회복을위한 길을 불법 체류자. 주택은 데이터 유형 (단일 가족 주택, 2 ~ 4 거주 단위 및 5 개 이상의 거주 단위)을 구축하여 차별화 시작합니다. 하나의 가족 집 건물은 수요와 소비자 신뢰에 의해 구동되는 멀티 가족 집 건물이 더 자주 투기 부동산 투자자에 의해 좌우되는 반면, 단일 가족 주택 착공은 멀티 가족 주택 착공보다 더 신뢰할 수있는 경제 지표입니다. 이 보고서의 제목은 내장 주택의 볼륨으로 표현된다. 수치는 단위의 수천에 있습니다. 실제 1138K 0.7 m / m 예측 1143K 0.6 m / 건설 승인 된 새로운 건축 프로​​젝트의 수를 해요. 구조 과정의 첫 단계는 구축 허가를 수신하기 때문에도 널리 주택 시장 개발의 지표로서 사용된다. 따라서 빌딩 허가의 성장은 건설 부문의 성장을 반영한다. 또한, 건설 프로젝트에 필요한 높은 지출로 인해, 건축 허가의 증가는 기업과 소비자 낙관론을 제시한다. 또한, 주택 시장에 대한 선행 지수는 경기 순환, 건물 허가의 변화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국가 : 중요도 : 높음 이전 : 1138K 0.7 m / m 예보 : 1143K 0.6 m / 건축 승인 새 건물 프로젝트의 수를 해요. 구조 과정의 첫 단계는 구축 허가를 수신하기 때문에도 널리 주택 시장 개발의 지표로서 사용된다. 따라서 빌딩 허가의 성장은 건설 부문의 성장을 반영한다. 또한, 건설 프로젝트에 필요한 높은 지출로 인해, 건축 허가의 증가는 기업과 소비자 낙관론을 제시한다. 비즈니스 사이클의 변화에​​ 신속하게 주택 시장 응답에 대한 지표를 선도하기 때문에 또한, 건물 허가 그림은 경제 전체에 대한 선행 지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헤드 라인은 이전 달의 빌딩 허가의 계절 조정 비율의 변화이다. 맛보기, 배너없이 InstaForex에 의해 제공되는 라이브 외환 뉴스 서비스 및 콘텐츠 광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는 웹 자원 방문자가 항상 외환에 대한 최신 개발의 나란히 남아있을 것입니다 즉, 온라인 업데이트됩니다. 뉴스 피드는 당신의 웹 사이트에 추가 콘텐츠를 추가하고 더 많은 정보를 확인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를 홍보하고 새로운 사용자를 유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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